프로 세크4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까?

출시 시간:2022-04-25 10:07:24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565

핵심 팁:프로 세크,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

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.초 저 탄소 와 Ti,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~ ℃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(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)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.

아르곤 역 을 통 해 쇳물 온 도 를 미세 조정 한 후 큰 가방 회전 대 에 매 달 려 연 주 를 기다 리 고 있다.

프로 세크검사 가 끝 날 때마다 카드 압 성형 효 과 를 검사 해 야 하 며, 카드 압 이 제대로 되 지 않 거나 관 재 의 카드 압 이 심각하게 함몰 되 는 상황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눈 으로 측정 한 것 은 파이프 포트 와 관 재 는 밀접 하 게 붙 어 있 고 DN 이상 의 관 재 는 성형 마름 변 의 작은 지름 이 관 외경 보다 . - mm 가 약간 작고 관 경 이 클 수록 차이 가 크다.

저온 상태 에 서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존재 하지 않 는 다.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고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니켈 합금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는 다. 페라이트 녹 슬 지 않 는 강관 의 SUS (Cr) SUS (Cr).등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는 각별히 주의 할 필요 가 있다.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. C,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부 드 러 운 온 도 는 - ℃ 에서 - ℃ 범위 내 에서 진행 된다.

리 우 데 자네 이 루모델 & mdash;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.

뒷면 은 패 널 로 통 기 를 막 아 보호 하 는 경우;가용성 종이 나 가용성 종이 와 막 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경우;약 심 용접 사로 베이스 TIG 용접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, 경제적 적용,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,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.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.


프로 세크4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까?



조립: 밀봉 코일 은 파이프 부품 의 U 형 홈 에 정확하게 설치 하고 파이프 부품 을 받 쳐 서 연결 을 기 다 려 야 한다.

칼날 급 & rdquo;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.

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검사 결과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제 적 으로 세기 년대 말 에 야 마지막 에 소비 되 고 운용 되 었 으 며 현재 관 재 범위 가 두각 을 나타 내 는 재생 족 으로 급수 와 직 수 관 로 를 건설 하 는 데 대량으로 운송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,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돈 을 내 리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더욱 추진 하 는 데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추진 하기 위해 중국 은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금 을 낮 추 는 데 착수 하여 처리 & ldquo;고경 벽 비 고정 밀 & rdquo;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효 과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잃 어 버 리 고 추진 하 며 빠르게 전개 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희귀 한 파이프 유형 은 긴축 식, 압착 식, 활 접 식,프로 세크8k 304 거울 면 스 테 인 리 스 강판, 푸 시 나사산 식, 삽입 용접 식, 활 접 식 플랜지 연결,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.이런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장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다.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규범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,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여 사용자 의 뒷걱정 을 없 앴 다.급수 관 계 를 건설 하 는 과정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하게 전개 되 었 으 나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부 응 하지 못 했다.직음 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손 꼽 힌 다.현재 국제 적 으로 차원 이 높 은 호텔,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.많은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. 특히 벽 두께 가 . ~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가 자질구레 하고 뜨 거 운 물이 자질구레 하 며 평안,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가 자질구레 하 며 안전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,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정 도 를 향상 시 키 는 데 비 길 데 없 는 역할 을 할 것 이다.

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% ~ % 의 합 탄 량 이 .% 보다 낮다.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.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& 알파 가 없다.amp;amp; gt;γ전환,프로 세크스 테 인 리 스 스틸,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.항산 화성 이 강하 다.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,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.


프로 세크4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까?



카드 압 연결 절차 에 따라 관 을 끊 는 다: 필요 한 길이 에 따라 관 재 를 끊 고 관 을 끊 을 때 너무 크 면 안 되 며 관 재 를 둥 글 게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최신 컨설팅제품 성분 의 배합 원인 중 일 부 는 생산 원 가 를 줄 이기 위해 크롬, 니켈 등 중요 한 요소 의 비례 함량 을 줄 이 고 다른 탄소 요소 와 같은 함량 을 확대 한다. 이런 제품 모델, 제품 특징 에 따라 성분 배합 을 엄 격 히 하지 않 은 생산 현상 은 제품 의 품질 을 크게 할인 할 뿐만 아니 라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크롬 요소 의 함량 이 부족 할 때 생산 에 영향 을 줄 뿐만 아니 라제품 의 부패 방지 와 성형 성 은 화학, 설비, 생산 업계 에 사용 할 때 잠재 적 인 제품 품질 안전 위험 이 존재 하 는 동시에 제품 의 외관 과 항산 화 성능 에 도 영향 을 미친다.

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 품질,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.열전도 성능;압력 의 분포, 압축 판 의 폭 규격.

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,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.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.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.

프로 세크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.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.

Ti,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(TiC 또는 NbC)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.

현장 작업 자 에 대해 서면 기술 교육, 현장 기술, 평안 교육 을 중단 하 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프로 세크4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까?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프로 세크4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까?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프로 세크4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까?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프로 세크4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어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까?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프로세크권하다뉴스 정보
프로세크최근 소식